MY MENU

현대미술사학회의 회원은 정회원, 일반회원, 특별회원, 기관회원으로 구분된다.

현대미술사 및 미술이론을 전공하는 석사과정 재학이상의 사람이면 누구나 일반회원이 될 수 있다. 또한 현대미술사 및 미술이론 전공이 아니더라도 본회의 목적과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본 학회 평의원 2인 이상의 추천을 받은 사람은 특별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다. 일반회원 또는 특별회원 중에서 평생회비를 납부한 분은 정회원이 될 수 있다.

일반회원과 특별회원은 최초 입회비 10만원을 납부하며, 가입한 당해부터 연회비 5만원을 납부한다. 정회원은 50만원의 회비를 납부하며, 정회원의 회비는 3개월간 3회에 걸쳐 분납이 가능하다.

모든 회원에게는 현대미술사학회가 주관하는 학술발표회 및 심포지엄 등 모든 행사에 관한 안내문 및 소식지가 발송된다. 또한 정규적으로 연회비를 납부하는 회원들은 매년 발간되는 학회지를 학회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, 정회원으로 가입한 분께는 일부 절판본을 제외하고 이제까지 발행된 학회지 전권을 발송한다.

본 학회의 모든 회원은 학술논문집에 논문발표나 논문투고를 신청할 수 있다. 단 현대미술사학회의 정기학술대회에서 발표되지 않은 투고논문의 경우 투고가능 여부에 대해 편집위원회의 심사를 거쳐야 한다.

현대미술사학회에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한 후 입회원서를 작성하여 총무간사에게 제출하거나, 학술발표회장에서 직접 신청한다.

회비

정회원 - 50만원
일반회원 - 입회비 10만원 / 연회비 5만원
입금계좌 : 국민 032901-04-259075 / 예금주: 현대미술사학회

문의 및 입회원서 보내실 곳

총무간사 하혜린 kahoma705@gmail.com